전체메뉴▼
 
 
자동 ID/PW찾기 | 회원가입
로그인 하시면 표시됩니다.
로그인 하시면 표시됩니다.
싱가폴생활기 | 학생, 직장인, 사업가, 주부 상관없이 모든 회원 분들의 생활기, 일기를 게시하고 일상을 공유하는 공간 입니다.
싱가폴에서 생활하면서 겪었던 황당한 일, 충격적인 일, 고민, 감사한 일 등의 일상생활을 공유 해 보세요.
총 게시물 95건, 최근 0 건
   

첫 야경 도전기 +_+

글쓴이 : 메이시 날짜 : 2014-11-16 (일) 22:21 조회 : 3668
이번에 처음으로 야경을 도전했어요.

항상 밤에, 어두운 곳에서 찍을 때 기술이 없어 항상 플래쉬를 터트리고.. 오토로 찍었던 그때 ㅠ_ㅠ..

이날 정말 마음먹고 찍어보려고 바로 삼각대 하나 사서 클라키로 이동!!!

뭔놈의 삼각대가 이리 비싼지.-_-... 대충 인터넷으로 한국 가격 알아보니 5만원이면 나름 괜찮은거 사던데 싱가폴에서는 5만원 정도 선으로는 일반 플라스틱 삼각대밖에 못사더군요..흑흑..

DSC_0110.JPG
 
싱가폴에 와서 돌아다니다가 이 건물을 봤을 때 나중에 카메라 사면 꼭 와서 찍어야지 했던곳..!!

창틀의 색들이 너무 이뻐서 사진이 잘나오겠다.. 라고 생각했는데 왜이리 못찍었는지.. 연습이 더필요하구나잉...

DSC_0112.JPG

DSC_0133.JPG
 
그 옆 다리로 갔는데 마침 레이져쇼를 하더군요. 내가 다음꺼는 꼭 머라이언 파크에서 찍노라.. 라고 다짐하고 이동.

DSC_0158.JPG
 
항상 클라키 올 때 마다 신나는 이곳. 좋더이다 흐흐..

DSC_0162.JPG
 
DSC_0166.JPG
 
저 멀리 보이는 거 놀이기구..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완전 재밌을거 같은데 너무 비싸다는게 함정.
한번에 50불 넘는거 같더라구요 ㅠㅠ 나중에 꼭 탄다 너. 기다려라 ㅋㅋㅋ

DSC_0171.JPG
 
DSC_0176.JPG
 
DSC_0180.JPG
 
몰랐는데 저 배가 살살 움직이더라구요. 예전에 한국에서 친구들이 왔을 때 저기서 먹을땐 몰랐는데, 사진 찍다보니 움직이더라구요. 고정된게 아니어쓰......

DSC_0192.JPG
 
토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. 난 왜 혼자서 이러고 있는가..ㅋㅋㅋㅋㅋㅋㅋㅋ

DSC_0198.JPG
 
DSC_0199.JPG
 
편의점에서 맥주 한캔 사서 사진찍은거 보고있는데... 정신차려보니 어느새 8시 50분.. 헉..

DSC_0210.JPG
 
9시 레이져 쇼를 또 놓치고 말았...ㅠㅠㅠㅠ 

급하게 삼각대 펴고 찍어봤으나..에잉.. 포인트가 너무 좋지 않았어요..

DSC_0214.JPG
 
DSC_0217.JPG
 
래플스의 높은 빌딩들..

DSC_0232.JPG
 
매번 플러톤 호텔을 볼때마다 느끼지만 저 외관은 너무 이쁜거 같아요.. 싱가폴의 호텔들 중 가장 이쁜거 같은..

DSC_0243.JPG
 
DSC_0244.JPG
 
DSC_0247.JPG
 
DSC_0250.JPG
  
건너 건너 건너서 싱가폴의 대표라고 불리는 마리나 베이 호텔을 찍으려고 왔습니다. 일하면서 매일같이 보지만 저녁에 야경이 나름 괜찮더라구요.

DSC_0262.JPG
 
DSC_0266.JPG
 
DSC_0267.JPG
 

DSC_0282.JPG
 
-_-........ 왜 또 벌써...흑흑.. 11시꺼도 정면에서 찍지 못해서 아쉬워 했는데 비스듬하게 찍으니 그것도 나름 괜찮네요.

DSC_0287.JPG
 
이제 머라이언 파크 가려고 천천히 걸어가는데..이게 웬걸? 좀 오래하네??? 정면에서 삼각대 펴고 장노출 한장 찍으니 딱 맞춰서 끝나는.ㅋㅋㅋㅋ 급하게 하느라 수평도 안맞고, 에잇...

DSC_0292.JPG
 
DSC_0295.JPG
 
DSC_0300.JPG
 
항상 마지막은 머라이언 파크에서 호텔과 머라이언 상을 동시에. !!

이날 사진찍고 아직 한장도 못찍었네요... 카메라는 방구석에..

가장 실수 한게,, 사진 정리하다보니 저 날짜는 무슨 -_-... 설정을 미리 체크 했어야 했는데.. 모든 사진들에 날짜가 찍혀버려서 사진을 망치는 결과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보정을 할 줄 안다면 하나하나 고치겠으나 만질줄도 모르니.. 아이공.......

다음번엔 '가든스 바이더 베이' 로 한번 가봅시다!!! 

뿅!!


콩콩이 2014-11-17 (월) 09:21
야경사진이 정말로 보기 좋네요 ~ ㅎㅎ 저기 칼라풀한 건물은 클라키 인가요? 래플즈인가요??
댓글주소
     
     
메이시 2014-11-20 (목) 14:10
클라키입니다 ㅎㅎ
댓글주소
서리냥 2014-11-24 (월) 18:03
자글자글한 화질이 아니라 색이 부드럽고 선명해서 예뻐요 ^^ 
댓글주소
여러분은 작은 댓글 하나가 많은 분들에게 큰 힘이됩니다.
따듯한 댓글과 정보공유를 알차고 즐거운 싱가폴 생활되세요~~~ 댓글 꼭 남겨주실거죠^^

☞특수문자
hi
   

총 게시물 95건, 최근 0 건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
 싱가폴 생활기 소개 +1 코닷싱 08-30 0 29373
95  [모집중] 프랑스자수 주말 직장인 정규반 모집중! singko8888 08-17 0 2295
94  싱가폴에서 프랑스자수 배우실분을 모집합니다 hyggelife 07-17 0 5042
93  프리저브드플라워 원데이 클래스 - 5월 17&19일 동그리 05-05 0 13206
92  천연제품 수업이 이루어지는 공간 " 더비누 " 입니다 루시 10-05 0 1665
91  정토불교대학 입학안내~~~~ 키싱구… 03-29 0 1978
90  은행관련 업무 +1 연우 02-11 0 22004
89  정토행자 계시나요? 키싱구… 01-26 0 13025
88  싱가폴에서 월세 살며 겪는 고통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+5 설화 10-19 2 9987
87  파퓰러 가보신분 ? huen7710 09-24 0 6982
86  싱가폴에서 한국정수기 사용.... +1 추추33 09-20 0 10318
85  SEA game 베트남 vs 태국 서리냥 06-10 0 2196
84  로버슨 키 (Robertson Quay) +2 꼼양미… 02-10 1 3527
83  베스킨 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+5 맛집청… 02-04 1 3574
82  싱가폴 결혼식(혼인 신고식) +2 콩콩이 01-23 0 3570
81  탄종파가 M호텔 카페 - 사탕막대기 이야기 +1 맛집청… 01-09 0 4242
80  연말이라는 이유로 바쁜건..? +2 수실장 12-12 1 3237
79  연말 분위기 +2 나니오 12-01 0 2289
78  크리스마스 & 연말이 다가오네요 +2 수실장 11-26 0 1892
77  새단장한 네셔널 스테디움 +3 서리냥 11-25 1 3016
76  첫 야경 도전기 +_+ +3 메이시 11-16 1 3669
 1  2  3  4  5  맨끝